본문 바로가기
일상

실리콘 칫솔걸이 세척 방법 리빙퓨어 칫솔꽂이

by 회사생활관측소 2020. 12. 29.
반응형

 

기존에 쓰던 칫솔걸이 들은 한번 때가 타기 시작하면 쉽게 세척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러다가 언젠가 아울렛에서 지나가면서 봤는데 괜찮다 싶어 냅다 인터넷 검색으로 구매한 것이 리빙퓨어 칫솔꽂이 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실리콘 재질의 칫솔걸이라 흡착도 잘되고 세척하기 쉽다고 광고를 해서 샀는데요.

 

한데 이것도 세척하는 것이 쉽지는 않더라고요.

자주 세척을 하면 모를까. 저처럼 귀찮아하며 오랜 기간 방치해두니 이것도 쉽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베이킹소다로 해봤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게 세척이 되질 않았어요.

 

일단 상태를 한번 볼까요?

이 녀석이 지금 사용 중인 리빙퓨어 칫솔꽂이 입니다.

 

안쪽에 지저분한 때와 곰팡이 보이시나요? ㅠㅠ

그리고 이건 한때 아이들이 쓰던 칫솔꽂이 인데요. 전동칫솔로 바꾼 뒤로 사용을 안 한 채로 방치해 두었더니....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순간 고민했어요. 그냥 버릴까? 하고요.)

예전에 베이킹소다로 효과를 못 봤던 터라 이번에는 독한 맘을 먹고 락스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락스를 물과 희석한 후에 실리콘 칫솔걸이를 3시간 정도 담가놨어요. 그러고 꺼냈는데...

생각보다 세척이 깨끗하게 안되길래 3시간 더 담가뒀습니다.

그리고 나선 수세미로 미친 듯이 문질렀습니다. 수세미를 사용할 땐 반드시 고무장갑 착용은 필수입니다.

(쓱쓱 싹싹싹 쓱쓱 싹싹싹!!)

그랬더니 고생의 흔적이 보였어요 ^^

그나마 쓰던 것은 쉬웠는데요.

오래된 녀석은 정말 오래 문질렀어요.

그래도 결과물 보니 어떠세요? 보람 있죠?

비록 요기 이렇게 조금은 도저히 안돼서 포기를 했지만요. 그래도 나름 성공적인 세척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완료한 뒤에 물로 충분히 헹궜습니다.)

 

앞으론 저렇게 더러워지기 전에 미리미리 해야지 하고 반성 많이 했습니다.

 

그러면서 실리콘 칫솔걸이를 사기 잘했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어요. 만약에 예전처럼 그냥 플라스틱으로 된 칫솔꽂이였다면 세척하다 부서지거나 포기했을 게 분명하거든요 ^^

 

*실리콘 칫솔걸이 세척을 할 때 베이킹소다나 물로 삶아도 안될 때는 락스를 사용하세요. 대신 충분히 물에 헹궈주면 괜찮아요~!! 세척하실 때 몸이나 눈에 튀지 않도록 조심하시고요.

 

 

저자닷컴 완전흡착 실리콘 칫솔걸이, 그레이, 1개

 

<내돈내산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하지만 파트너스일환으로 일정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