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갤럭시 S20 FE 액정 수리 정보 (가격, 소요시간)

by 회사생활관측소 2023. 5. 2.
반응형

 

갤럭시 S20 FE 액정이 깨지셨나요? 맘이 안좋으시겠어요.

 

갤럭시 S20 FE는 예전에 제가 쓰다가 지금은 아이가 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손이 작아서 그런지 자주 떨어트리더라고요. 조금씩 조금씩 기스가 나더니 아주 이번에 박살이 나버렸답니다.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새폰을 사줄까? 중고폰을 사줄까?

 

고민하다가 끝내는 그냥 액정수리를 하는 것으로 맘을 정했습니다. 아이가 조금 서운해 하는 눈치였지만 아시잖아요? 요즘 우리네 지갑사정이 어떤지요. 그걸 아는지... 흥쾌히 승낙을 하더라고요.

 

갤럭시 S20 FE 액정 수리는 집근처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했습니다.

 

요즘은 서비스 접수도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하더라구요.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게다가 옆에는 안내직원도 함께 있어서 불편함도 없었구요. 혹시 아이혼자 가거나 어르신이 가더라도 잘 대응이 될것 같아 안심이 되었어요.

 

제가 방문한 삼성전자서비스 계양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엔 9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엔 9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

저는 16시에 방문을 했는데요. 사이트에 보니 영업시간 종료 1시간 전까지는 방문해달라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참!! 방문하기전에 먼저 전화로 부품이 있는지 확인을 하면 좋겠어요. 다행히 저는 재고가 있어서 바로 수리가 가능했지만 부품이 없었다면 다시 방문할 뻔했네요.

수리시간이 40~50분정도 소요된다고 해서 기다리면서 전시해 둔 갤럭시S23을 구경했어요. 보면 볼수록 아이를 사주고 싶은거 있죠? 매번 중고폰만 사용하게 해서 미안하더라고요. 

그렇지만... 가격을 보면 쉽게 손이 가질 않아요. ㅎㄷㄷ 그렇다고 조금 사양이 낮은 보급형을 사주려고 해도 아이가 싫다고 하네요. 중고라도 플래그쉽 휴대폰을 원해요.

아내가 쓰면 예쁠것 같은 Z플립4도 있었지만 눈으로만 구경했네요. 

18시가 지나가니 센터에 사람이 확 줄었어요. 대기공간도 넉넉하고요 ^^

갤럭시 컨설턴트

갤럭시 컨설턴트라는 서비스도 있네요. 대기하면서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대략 한시간 정도가 지나서 액정 수리가 완료된 갤럭시 S20 FE를 만날 수가 있었습니다. 오래되고 보험도 되지않아 걱정했는데 생각만큼 금액이 비싸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게 수리된 휴대폰을 보며 기뻐할 아이의 모습을 생각하며 잘 가지고 집에가서 보여줘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