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호캉스 추천 수영장 호텔 노보텔 엠베서더 독산을 애용하는 이유

by 회사생활관측소 2020. 8. 14.
반응형

 

올해 여름휴가어디로 가야 할지 걱정 많으시죠?

 

저희 집 또한 더위가 시작되니 아이들이 '아빠~!! 워터파크 가요~!!'라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1월부터 시작한 '코로나19'로 인해 사람 많은 곳은 왠지 꺼려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한 게 호캉스입니다.

 

특히 이번에 다녀온 호캉스는 우리 네 식구가 종종 애용하는 가성비 호텔인데요.지난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로 다녀왔습니다. 노보텔 엠베서더 독산을 서울 호캉스 추천 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을 애용하는 이유!!

1. 저렴한 숙박비의 가성비 호텔 (아이 둘까지 무료)

2. 투숙 기간 수영장 무제한 사용

3. 친절한 직원 서비스

4. 가까운 거리 인천에서 30분

5. 호텔 주변, 식당이 많음

덧1. 가끔 룸 업그레이드의 행운

 

 

저희 가족은 원래부터 호텔 패키지를 종종 이용했어요. 아이들이 어릴 때는 무료 투숙이라서 추가 금액 없이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거든요.

 

게다가 어린아이들은 워터파크 같은 다이내믹한 물놀이 시설보다는 그냥 수영장만 있어도 좋아했고요.

 

한데 아이들이 커가다 보니 이젠 추가요금을 내야 하는 호텔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는 호텔 패키지를 많이 이용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이번에도 호캉스로 결정을 하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았어요. 그러다가! 역시!!

노보텔 독산이 딱이더라고요. 노보텔 독산은 아이 둘까지 무료 투숙이거든요. 괜히 서울 호캉스 추천을 드리는거 아니죠?

 

그래서 슈페리어 더블룸으로 2박을 예약했어요.

예약을 하며 요청사항으로 '7/25(토)~27(월) 2박, 어른2명, 초등1명, 유아1명(만4세) 숙박입니다. 가능하면 큰 침대로 배정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기재를 해놨고요. (왜 있잖아요. 가끔 운이 좋으면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기도 하잖아요~!!)

 

 

바램이 통했을까요?

체크인 시간인 15시에 정확히 도착한 우리 가족은 체크인을 하며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원래 우리가 묵을 방이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아 룸을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하더라고요.(기존에 숙박한 이력이 있어서 특별히 해준다며!!!)

 

더군다나 아이들이 둘이니 더블침대가 두 개 있는 곳으로요. (우리 가족 정말 횡재했습니다.)

 

직접 룸에 올라와서 보더니 천사 같은 아내는 물론 아이들까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룸이 두 개고요. 냉장고 크기도 큰 데다 전자레인지까지 있었어요.(보통 룸에는 미니 냉장고에다 전자레인지는 없어요)

 

 

화장실 사이즈는 기존과 동일했고요. 어메니티도 같았습니다. 한데 리모델링은 한 것인지 전반적으로 더 깨끗했어요. 욕조 및 세면대 등이 기존 룸보다 새것의 느낌입니다.

 

앗!! 그런데요. 참고로 치약, 칫솔은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니 챙겨오시면 좋겠고요.아이들용 양치컵도 따로 챙겨오시면 좋아요.저희 아이가 지난번에 실수로 떨어트려 컵을 한 개 깨트렸거든요.(5천 원 별도 지불) 다행히 다치지는 않았지만 위험했어요.

 

 

밤 구경을 마친 우리 가족은 바로 옷을 갈아입고 3층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향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노보텔 독산 호텔 내 수영장은 옷 갈아입는 곳이 약간 불편해요. 그래서 우리 가족은 룸에서 갈아입고 가운을 걸치고 이동을 합니다.저희도 처음엔 좀 어색했는데 그렇게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가실 때, 아이들 큰 수건을 꼭 챙기셔요.(룸에 있어요) 수영을 마치고 수영복 채로 올라오다 보면 잠깐이지만 아이들이 추워해요~!!

 

 

 

 

 

 

 

수영장은 사진처럼 평범한 호텔 수영장인데요. 위에 채광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고요. 저희가 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 잘 놀았습니다.

 

 

 

또한 한쪽에는 따뜻한 온수 스파가 있어서 체온조절을 할 수도 있는 점이 좋았는데요. 둘째 아이가 아주 좋아했습니다.

 

 

요즘 저희 큰아들이 야구에 푹 빠져 있어요. 특히 기아타이거즈 팬인데요.(양현종 선수 팬입니다) 지난번에 투숙할 때 기아타이거즈 버스가 서있는 것을 보고 기다렸다가 사인받자고 했더니 쑥스럽다고 그냥 들어갔어요.

 

그래서 이번엔 수영장 앞에 있는 싸인 앞에서라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밖에 나오니 이번에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묵나 보더라고요. (둘째가 좋아하는 안치홍 선수가 있는 팀)

 

아쉽게도 이번에도 시간이 안 맞아서 선수들은 볼 수가 없었는데요. 언젠가 꼭 사인과 사진을 찍어볼 거예요 ^^

 


 

수영을 마친 우리 가족은 룸에서 샤워를 마친 뒤 식사를 하러 나섭니다.

 

노보텔 독산 호텔은 시내에 있어서 주변에 음식점이 많다는 장점이 있어요. 바로 근처에 버거킹, 엽기 떡볶이가 있고요. 조금만 걸으면 먹자골목이 있어요. 또 건너편에는 우시장과 홈플러스 그리고 신선설농탕도 있답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아이들 컨디션 봐서 골고루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이날은 지인들을 만나 먹자골목에 한 고깃집에서 잘 먹고 왔습니다. 물놀이 후에는 역시 고기죠 고기 ^^


올여름 호캉스 어떠시나요?

호텔 숙박이라고 해서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기름값, 통행료, 숙박비, 식비 등등 따지고 보면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더군다나 저희처럼 아이들 있는 집은 더욱 그렇더라고요. 몇 시간씩 멀리 가는 것을 아이들은 정말 싫어해요.

 

그런 면에서 저희 가족이 종종 이용하는 곳을 소개해봤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올 여름휴가! 아이들과 함께하면 더 좋은 서울 호캉스 추천 노보텔 엠베서더 독산 어떠신가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을 애용하는 이유!!

1. 저렴한 숙박비의 가성비 호텔 (아이 둘까지 무료)

2. 투숙 기간 수영장 무제한 사용

3. 친절한 직원 서비스

4. 가까운 거리 인천에서 30분

5. 호텔 주변, 식당이 많음

덧1. 가끔 룸 업그레이드의 행운

 

"제 돈으로 직접 지불하여 투숙하였으며, 룸 업그레이드 관련하여서도 블로그 홍보 등 해당 업체와 사전 협의나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