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재감염

코로나 재감염 증상 3일차 증세

by 회사생활관측소 2023. 8. 9.
반응형

코로나 재감염 3일차 입니다. 3일차에는 코로나 재감염 증상이 어떤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반적으로는 어제와 비슷하기는 한데요. 몸이 좋아져서 그런건지? 세밀하게 몸 상태를 확인하게 되네요. 

 

 

코로나 재감염 증상 2일차

 

요즘 코로나 증상 재감염 확진 2일차 증세

요즘 코로나 증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감염 확진이 된지 벌써 2일차입니다. 위드 코로나가 되며 경각심이 사라져서 그런지 어디서 어떻게 감염되었는지도 모르게 감염이 되어버렸습니다. 2

hkhk2204.tistory.com

 

코로나 재감염 증상 3일차

1. 열은 없습니다

2. 몸살기는 살짝 있습니다

3. 잠은 아주 잘 잤습니다

4. 살짝 멍한 기분이 듭니다

5. 목은 여전히 부어 있어요

6. 침삼킬 때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7. 미각, 후각은 여전히 마비가 되어 있고요

8. 콧물이 나오진 않지만 막힌 것처럼 느껴집니다.

9. 목소리도 코먹은 소리가 납니다.

간밤에 잠은 잘 잤습니다. 23시부터 6시까지 한번도 깨지 않고 정말 푹 잤어요. 그렇지만 컨디션이 좋은 느낌은 없습니다. 살짝 멍한 기분이 들어요.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이런느낌)

 

열은 없지만 몸살기가 있어요. 원래는 열이 나야하는데 약 속에 들어있는 해열제 때문에 열이 나지 않는건가?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른 증상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목, 코 쪽에 증상이 몰려있습니다. 냄새를 못 맡고, 침 삼킬때 목이 부은게 느껴져요. 침 삼킬때 목이 살짝 따끔거리기도 하고요. 그러다보니 목소리가 이상하단 말을 듣습니다.  

 

콧물이 나진 않는데 코가 막힌 것 처럼 느껴져요. 아마 콧속이 목과 연결되어 부어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합니다. 추가로 미각이 느껴지지 않아요. 덕분에 먹고 싶은 것도 없네요. 크게 아픈건 아니라서 이참에 맛있는 것을 먹고 싶긴 하지만 맛을 못 느끼니 슬프네요.

 

요즘 코로나 걸리면

참고로 요즘 코로나 걸리면 격리기간이 5일인데요. 의무가 아니라 권고입니다. 자세한 증상 및 격리기간은 제가 쓴 글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재감염 증상 및 기간

오늘 병원에 방문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간단한 냉방병인줄 알았는데 코로나 확진을 받았습니다. 모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실제 겪고 있는 요즘 코로나 재감염 증상 및 기간을 알려드

hkhk2204.tistory.com

 

반응형